2024.04.20 (토)

기상청 제공
신나는 예술여행 '사랑방 연가' 공연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신나는 예술여행 '사랑방 연가' 공연

코리아필하모니오케스트라 주관으로 공연

 
<신나는 예술여행 '사랑방 연가' 공연 프로그램/코리아필하모니오케스트라 제공>
 


<신나는 예술여행 '사랑방 연가' 공연 프로그램/코리아필하모니오케스트라 제공>


54일 오후 3시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고 코리아필하모니오케스트라(상임 지휘자 박재광) 주관하는 신나는 예술여행 사랑방 연가 공연을 안문길 극본 연출과 기획 손태평, 진행 한다우리 예술기획과 코리아필하모니오케스트라(지휘 박재광) 협연으로 서울시 강서구 송도아트홀에서 공연이 이뤄진다.

 

출연진은 소프라노 이수진, 테너 김비존, 베이스바리톤 김준빈, 피아노 최신영씨 등을 통하여 시공을 초월한 음악의 화살, 난장이가 쏘아 올린 화살, 외면과 내면의 두 세계의 갈등을 소멸시키고 가곡 '꽃구름 속에'(이흥렬곡)서부터 'Time to Say Goodbye'(F.Sartori)까지 펼쳐질 17곡을 통하여 이제까지의 나만의 시간 속에서 우리의 시간으로 옮겨 가는 축복의 시간을 사랑방 연가를 통하여 우리의 잃어버린 가치와 정서를 다시 찾는다는 취지로 한국문화예술위원 후원으로 만들어진 공연이다.

 

이번 공연을 주관하는 코리아필하모니오케스트라에서는 어리고 젊은 학창시절 마음에 새겨 불렀던 노래를 모아 음악을 사랑하는 분들과 같이 즐길 수 있는 Story and Music이란 말 그대로 이야기와 음악으로 구성되어 공연이 진행된다.

 

특히 이번 공연을 주관하는 코리아필하모니오케스트라 지휘자 박재광씨는 예전의 아름답던 추억으로 되돌아가 그때의 정서를 마음에 담아 행복했던 시절을 되새기고 현대를 살아가는 어르신들, 젊은이들 그리고 어린이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하였다.

 

신나는 예술여행 사랑방 연가공연은 앞으로도 인천가좌 노인회관을 비롯하여 전국 8곳에서 한국문화예술위원에서 후원하여 공연이 계획되어 진행된다고 한다.

 

공연 문의는 코리아필하모니오케스트라와 한다우리 예술기획(010-3237-6596)으로 연락하면 된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