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목)

기상청 제공
주안영상미디어센터, 남부교육지원청과 업무 협약 체결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주안영상미디어센터, 남부교육지원청과 업무 협약 체결

(1)주안영상미디어센터 남부교육지원청과 업무 협약 체결.jpg

<10일 인천 미추홀구 주안영상미디어센터와 인천시 남구 교육지원청이 중학생 방송 직업체험 프로그램 교류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사진제공=인천 미추홀구청>

 

인천 미추홀구(구청장 김정식) 주안영상미디어센터와 인천시 남부교육지원청은 지난 10일 남부교육청 소회의실에서 중학생 방송 직업체험 프로그램 교류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에 따라 두 기관은 관내 중학교를 대상으로 자유학년, 진로교육 활동에 대한 미디어체험 프로그램 ‘미디어 정류장’을 운영, TV 및 라디오 방송 프로그램 체험으로 진로탐색의 기회를 제공하기로 했다. 


류석형 남부교육지원청 교육장은 “학생들이 관심이 있는 미디어 관련 직업을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고 주안영상미디어센터와 교류로 삶의 힘이 자라는 교육을 실현할 수 있어 의미 있다”고 전했다. 


남두현 주안영상미디어센터장은 “꿈과 끼가 충만한 청소년들에게 방송 미디어관련 다양한 직업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 더 많은  학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하겠다”고 답했다.


‘미디어 정류장’ 미디어체험 프로그램은 연중 운영, 참가를 원하는 학교와 단체는 주안영상미디어센터 홈페이지(http://www.juanmedia.or.kr), 혹은 전화(032-872-2622,070-4607-1217)로 신청하면 된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