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금)

기상청 제공
[중국 CCTV] 중국 국경절 연휴_다채로운 휴일에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Insight

[중국 CCTV] 중국 국경절 연휴_다채로운 휴일에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

이미지 1.jpg

<이미지 출처 : 중국 양쯔완빠오왕(晚报网)>

 

  2019년 10월 4일 중국 중앙 통신망(CCTV) 소식에 따르면, 국경절 연휴 나흘째를 맞은 오늘 (10월 4일)은, 전국 각지에서 축제 분위기가 넘쳐흐르며, 사람들은 다채로운 휴일에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산시지역 화산의 최고봉과 길가에는 모두 중국 국기인 오성홍기가 꽂혀, 기념일 분위기가 한층 짙어졌다. 서사 군도에서는 전국에서 온 관광객들이 이곳에서 서사군도의 독특한 경치를 보았다.

 

  간쑤성의 란저우에서는 사람들이 백년의 철재 다리인 중산교에 올라가서 황하를 바라보며 아름다운 절경을 사진으로 찍는다. 윈난성 샹그릴라의 디칭지역에서는 장족의 전통 춤 등 소수민족의 춤이 사람들의 마음 속을 기쁨으로 설레게 했다.

 

  이번 휴가는 시골 여행도 뜨겁게 했다. 산둥성의 옛날 빈곤촌이었던 야유구촌에서는 오직 생태자원만으로 하루 1만 여명의 관광객들을 맞이했다. 장시성의 다위야산은 전국적으로 모여든 관광객들이 시원한 샘물에서 시골 관광의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었다.

 

 

  조국(중국)을 기쁘게 찬양하고, 새로운 시대를 극찬한다. 티베트 라싸 소년궁의 아이들은 시 낭송 대회를 통해 조국(중국)을 축복했다. 베이징 올림픽 숲 공원에서는 어린 아이들이 손수 국기를 그렸으며, 장쑤성 둥타이시에서는 고운 모래가 아이들의 손에서 흘러내리고, 아이들은 이 모래를 이용하여 그림을 그려 조국(중국)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이미지 2.jpg

<이미지 출처 : 중국 양쯔완빠오왕(晚报网)>

 

  다양하고 새로운 기념일을 보내는 방식은 각지의 관광객들을 끌어 들이고 있다. 후난 핑장 무푸산에서는 밀림 탐험 프로그램이 관광객들을 크게 매료시켰다. 네이멍구 텐그리 사막에서는 오프로드 레이싱 등의 프로그램이 서로 앞 다투어 상연되었고, 선전의 5G 생활체험거리에서는 과학 기술도 휴가 레저의 유행 요소가 되었다.

 

  에는 놀 거리가 있고, 밤에도 볼 거리가 있다. 푸젠에서의 우이산 경치는 야간 여행 프로그램으로 관광객을 끌어들였다. 구이저우에서는, 9개의 고층 빌딩으로 조성된 커튼 월이 휘황찬란하고, 황과수폭포, 중국 하늘 아이 패스트 등의 상징적인 장소들이 빛에 따라 하나씩 그 모습을 드러냈다.

 

 

* 번역 : 고미정 (gaojizhe0823@naver.com)

 

* 원문 출처 : 아래의 사이트 주소를 클릭하시면 중국 CCTV 뉴스 보도문 동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http://tv.cctv.com/2019/10/04/VIDEX07CZzKxS1obbJQN122l191004.shtml?spm=C31267.PFsKSaKh6QQC.S71105.22

 

 

슬라이드1.JPG

 

슬라이드2.JPG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