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기상청 제공
노관규 국회의원 예비후보 등록에 앞서 시민에게 보고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동

노관규 국회의원 예비후보 등록에 앞서 시민에게 보고

-순천시 예산 2조원 시대 (호남 최초)-

-순천 ~ 서울」 1시간 30분대 KTX(고속열차) 시대-

 

노관규 국회의원 예비후보 등록에 앞서 시민에게 보고

-순천시 예산 2조원 시대 (호남 최초)-

-순천 ~ 서울1시간 30분대 KTX(고속열차) 시대-

 

노관규 프로필 사진.jpg

 

노관규 전 순천시장이 21대 총선 국회의원 예비후보 등록에 앞서 존경하는 순천 시민 여러분께 보고 드린다고 밝혔다.

노 전 시장은 지난 날 일에 대한 욕심이 지나쳐 시민의 눈높이에 미치지 못한 선택으로 총선에서 실패하고 가족들마저 병마에 시달리는 등 가장으로서 감내하기 힘든 고통스런 시간을 보냈다는것.

무엇보다 시민여러분들께서 부족한 저에게 보내주신 기대와 사랑에 보답 드리지 못한 지난 시간들에 대해 머리 숙여 용서와 이해를 구한다고 피력했다..

출마를 준비하며 순천발전에 대한 여러 생각들이 정리되어 있지만 우선 호남 최초로2순천시 예산시대,순천 ~ 서울 간 1시간 30분대인 KTX, SRT(고속열차) 운행시대를 여는 정책 등을 핵심공약으로 선거운동을 시작하려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렇게 되면 우리 순천은 획기적인 경제발전과 호남 최대의 거점도시로 우뚝 서게 될 것이다 했다.

저는 그 동안 겪은 시련과 깊은 반성들 속에서 좀 더 성숙한 정치인으로서기초를 더 다진 만큼 시민여러분의 뜻을 엄중하게 헤아려 부정과 비리,특권정치의 구태에 물들지 않고순천시민들의 선택이 부끄럽지않게일하고 싶다.”고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노관규 전 시장은 이번에는 노관규에게 기회를 주실 것을 간곡한 호소와 함께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승호 기자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