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기상청 제공
허인환 동구청장, 현장톡톡((talk-talk)으로 소통행보 이어가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허인환 동구청장, 현장톡톡((talk-talk)으로 소통행보 이어가

1. 송현3동 현장톡톡 구청장실 운영장면 1.jpg

<송현3동 현장톡톡 운영 모습/사진제공=인천시 동구청>

 

 허인환 동구청장은 3일과 4일 송현3동과 송림2동을 찾아‘현장톡톡(talk-talk) 구청장실’을 운영하며 주민들과의 소통행보를 이어나갔다. 


 3일, 송현3동을 찾은 허 구청장은 동구 노인복지관 및 동구 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종사자를 격려하며, 현안사항을 공유하고 발전방안을 논의하는 등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허 구청장은 노후된 시설과 재개발 사업 지연 등으로 인해 열악한 주변 여건에도 불구하고 노인복지사업 추진에 최선을 다해주고 있는 복지시설 종사자들에게 깊은 감사의 뜻을 표했다. 

 복지시설 방문을 마친 허 구청장은 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가 ‘이동 구청장실’을 운영하며 주민들로부터 구정 발전에 대한 의견과 건의사항을 청취했으며, 이어 관내 순찰을 통해 주요 민원현장을 확인하고, 인천교 유수지를 관련부서와 함께 방문해 사업 추진 방향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4일에는 송림2동 공영주차장 사업 추진 부지를 찾아, 사업 추진 방향을 청취하며 “공영주차장은 주차문제 해소를 위해 꼭 필요한 사업”이라며, 차질없이 추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허 구청장은 ‘이동 구청장실’을 운영하며 주민들과 구정에 대한 허심탄회한 대화를 나눈 후, 동구 청소년수련관, 청소년 상담복지센터, 학교밖청소년 지원센터 꿈드림을 방문했다. 

 허 구청장은 “송림2동 복합청사 신축 시 청소년 이용 시설을 확충하여 청소년수련관과 연계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히며, “앞으로도 동구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 추진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허인환 동구청장은“2020년 현장톡톡 구청장실은 평소 지역사회를 위해 애써주시는 사회복지시설 현장을 방문하여 민관 협력을 통한 복지 사각지대 해소의 계기로 삼을 것”이라며, “구민들의 소중한 의견을 구정에 반영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으로 삼아 소통 행정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