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목)

기상청 제공
코로나 19 심각 폐렴균 잡는 뿌리는 유산균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19 심각 폐렴균 잡는 뿌리는 유산균

비디펌 신바이오틱스로 폐렴균등 99.99%억제

 

비디펌.jpg

 

코로나19 확진 환자가 어제 89명 늘어나면서 1만 명을 눈앞에 두고 있다.

 

질병관리본부 중앙방역대책본부 4월 2일 0시 기준 9976명 확진 환자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예방이 최대 관심사인 지금 마스크와 손소독제를 대신하여 입안에 뿌려 면역력을 강화시켜주는 신바이오틱스 바이오 스프레이(유산균 식품보조제)가 등장했다.
 
(주)비디펌에서 생산하여 시판하게 된 “비디펌 바이오 스프레이(BDFerm Bio Spray)”는 식품이지만 우점종의 효모와 유산균(Probiotics) 제품을 통해 세균 억제효과가 탁월한 것으로 분석기관에서 입증하였다.
 
비디펌 바이오 스프레이는 식품보조제 이기 때문에 어린이, 노약자 등 어느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사람의 입안, 손바닥, 기타 신체부위는 물론 마스크 등 자주 사용하는 물품 등 어느 곳이든 사용할 수 있다.
 
사용방법은 1일 3-4회, 회당 2-3번 정도를 입안 및 손바닥 등 원하는 곳에 뿌려주면 된다.
 
(주)비디펌은 수십년에 걸쳐 BDFerm 신바이오틱스 기술을 개발해 왔으며, 최근 인체에 유익하고, 인체에 해를 끼치는 균주에는 강한 여러 종의 유산균효모 등 유익균만으로 복합 우점종 균주를 개발하였으며, 특히 실험실이 아닌 고온, 저온, 강알카리, 강산 등의 실제 특수한 외부환경에서도 생존하는 초강력 미생물을 개발하였는 바, 이 균주는 물성의 변화(단백질을 아미노산화, 지방을 지방산화)를 통하여 몸 안에서 효소 분해하는 메커니즘을 몸 밖에서 자연으로 이룬 기술이다. 만약 이 기술을 식품관리 분야에 적용하면 물, 우유, 식혜 등 부패 되어야 할 물질이 유산균이 살아있는 생명의 물질로 탄생한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