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기상청 제공
[중국 CCTV] 국제사회: 中 경제 장기 호전의 기본은 변함이 없어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Insight

[중국 CCTV] 국제사회: 中 경제 장기 호전의 기본은 변함이 없어

이미지 1.png

<이미지 출처 : 중국 CCTV(央视网)>


 

2020 0418일 중국 중앙 통신망(CCTV) 소식에 따르면, 많은 국가의 인사들은 중국은 전염병 예방 통제와 경제 사회 발전을 전면적으로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단기적으로 중국 경제가 전염병이 가져온 충격은 받았지만, 중국 경제는 장기적으로 호전될 것이라는 기본은 변함이 없다고 했다.

 

 

호주 재무장관인 조시 프라이든 버그(인명: 登伯格)는 중국 경제는 1분기 때 전염병 발생으로 인해 전년도 대비 감소했다고 밝혔다. 전 세계 어느 나라도 전염병으로부터 자기 한 몸만 생각할 수 없지만, 중국 경제는 빠르게 회복 중이라고 밝혔다. 3월 하순부터 호주의 대 중국 수출은 회복됐다. 호주-중국의 경제 발전은 서로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으며, 지속적으로 강세를 보이는 중국 경제는 호주에게 더 많은 기회를 가져다 줄 것이라고 밝혔다.



이미지 2.jpeg

<이미지 출처 : 중국 CCTV(央视网)>

 

 

많은 국가 인사들은 중국이 다시 생산복귀를 추진하는 것은, 글로벌 공급 체인을 안정시키고 세계 경제의 조기 회복을 촉진하는 데 큰 의미를 가진다고 지적했다.

 

* 번역 : 고미정 (gaojizhe0823@naver.com)

 

 

* 원문 출처 : 아래의 사이트 주소를 클릭하시면 중국 CCTV 뉴스 보도 동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접속 가능)

 

 

http://tv.cctv.com/2020/04/18/VIDEmOI7ZBqYoeEbqQseYqOO200418.shtml?spm=C31267.PFsKSaKh6QQC.S71105.16

 

 

슬라이드1.JPG

 

슬라이드2.JPG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