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기상청 제공
도, ‘아동 놀이문화 확대 및 보급사업’ 위탁기관 공모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 ‘아동 놀이문화 확대 및 보급사업’ 위탁기관 공모

6.오산시+다함께+돌봄센터+사진.jpg

<오산시 다함께 돌봄센터 모습 >


경기도가 아동 놀이프로그램 개발과 보급사업, 아동 놀권리 인식 개선 사업을 운영할 수탁기관을 각각 모집한다.


아동 놀이프로그램 개발과 보급사업은 다함께돌봄센터, 작은도서관 돌봄, 아동돌봄공동체 등 초등 돌봄기관 아동을 대상으로 해당 지역의 놀이활동가를 파견해 다양한 놀이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사업이다.


아동 놀 권리 인식 개선사업은 아동이나 학부모, 돌봄 교사 등을 대상으로 아동의 놀 권리를 주제로 한 교육 등을 진행하는 사업이다.


두 사업의 신청자격은 아동분야 사업을 주목적으로 하고 있는 도내 비영리법인, 비영리단체, 대학, 사회적협동조합 등이다. 단, 고발 또는 사회적 물의를 빚었거나, 공익활동 실적이 없는 법인 및 단체는 신청대상에서 제외된다.


신청을 원하는 법인 및 단체는 경기도청 홈페이지(http://www.gg.go.kr) 고시·공고란에서 신청서식을 다운 받아 작성한 뒤, 경기도청 아동돌봄과로 직접 방문 제출하면 된다. 동일 법인 및 단체가 2개 사업에 중복 신청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도는 다음달 8일까지 접수를 받은 후 ‘경기도 수탁기관 선정심의위원회’를 통해 최종 수탁기관을 선정하고, 이르면 오는 5월 말부터 본격적으로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선정 결과는 경기도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보되며,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아동돌봄과(031-8008-3072)로 문의하면 된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