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토)

기상청 제공
순천대 취 창업전략위원회 벌족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순천대 취 창업전략위원회 벌족

순천대 취 창업전략위원회 벌족 

210303_취창업전략위원회 발족_순천대 보도자료.jpg

순천대학교(총장 고영진)는 규정 공포를 통해 ·창업전략위원회 위원 15명을 위촉하고 최근 대학의 창업 역량 강화를 위해 위원회 회의를 개최하.

창업전략위원회는 취창업 지원 전략의 기획과 취업 지원의 활성화를 위해 지원과제를 발굴하고 제도개선을 통해 대학의 취창업 지원사업 연계를 강화하기 위하여 지난달 17일 규정 공포를 통해 발족하였다.

본 위원회의 위원장은 고영진 총장이, 부위원장은 양숙향 대학일자리센터장이 맡았으며 지난달 19위원장과 부위원장을 포함한 당연직 내부위원 11명과 순천고용복지플러스 김관식 센터장 순천시 일자리경제국 이재근 국장 순천 농협협동조합 강성채 조합장 전남테크노파크 이정관 기획단장 등 외부위원 4명을 위촉하였다.

위원회는 최근 열린 1차 회의를 통해 대학의 창업 지원 전략 방안 취업 지원 활성화를 위한 지원과제 발굴 대학의 취창업 지원사업 연계 강화 방안 창업전략위원회 운영 방향 등에 관한 사항을 논의하고 수시로 취창업지원 방안에 대해 협의하기로 하였다.

순천대학교 양숙향 대학일자리센터장은 “2021년 순천대학교는 4차 산업혁명분야 교육사업과 기업지원사업을 연계하여 학생의 취업지원 프로그램 신규개발을 통해 취창업분야의 지원을 확대운영할 예정이다.”고 말했다동부취재본부 김승호 기자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