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토)

기상청 제공
(주)에스제이금속, 노사문화우수기업 5회 연속 선정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주)에스제이금속, 노사문화우수기업 5회 연속 선정

상생 노사문화를 모범적으로 실천하는 기업을 선정해 지원하는 인증제도로서 ㈜에스제이금속은 2009년 첫 선정 이후 2022년까지 5회 연속 선정되는 영예

에이스금속.jpeg

(주)에스제이금속(대표이사 송형석)이 고용노동부와 노사발전재단에서 주관하는 2022년도 노사문화우수기업에 선정되어, 황종철 광주고용노동청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인증서 및 인증패 전수식을 가졌다.(사진)

 

노사문화 우수기업은 협력적 노사문화 확산과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상생 노사문화를 모범적으로 실천하는 기업을 선정해 지원하는 인증제도로서 ㈜에스제이금속은 2009년 첫 선정 이후 2022년까지 5회 연속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에스제이금속은 100여명의 직원이 근무하는 중소기업으로서 주물제조업이라는 힘든 근로환경임에도 불구하고 2006년 창립 이후 현재까지 단 한번의 노사갈등없이 노사상생문화를 이어오고 있으며, 이는, 노·사 상호존중의 기업문화가 정착되어 노사간 격의없는 소통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

 

 

송형석 대표이사는 “노사 상호존중의 기업문화가 금융위기와 원자재 가격폭등, 코로나19위기 등 몇 번의 경영위기를 슬기롭게 헤쳐나갈 수 있는 원동력이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노사문화우수기업으로서 자긍심을 가지고 워라벨 실천으로 일·가정이 양립하는 사내문화를 더욱 향상시키고, 우리 지역사회에 노사상생의 기업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미력이나마 최선을 다하겠다. “ 라고 포부를 밝혔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