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순천시 2022 ‘K-웰니스 브랜드 대상’ 수상

-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와 함께 웰빙(Well-Being)·행복(Happiness)·건강(Fitness) -
기사입력 2022.07.29 11:3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2. K-웰니스 브랜드 대상 수상.jpg

     

    2. K-웰니스 브랜드 대상 수상(단체).jpg

     

     순천시(시장 노관규)27일 한국웰니스산업협회로부터 ‘2022 K-웰니스 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순천시는 지난 2월 전남 제1K-웰니스 도시로 선정된데 이어, 이번 K-웰니스 브랜드 대상을 수상함으로써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힐링 명소임을 입증했다.

     

     시는 생태를 기반으로 도시를 가꿔왔으며, 2013년 정원박람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고 2023년 두 번째 정원박람회를 개최하면서 도심 곳곳에서 정원 속 여유와 힐링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특히 민선8기 도시 비전을 대한민국 생태수도 일류순천으로 정하고 자연과 함께하는 캠핑장 조성 등의 사업이 자연숲캠핑분야의 미래 발전가능성을 높이 평가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시상식은 27일부터 28일까지 서울aT센터에서 열리는 ‘K-웰니스 푸드&투어리즘 페어에서 진행됐으며, 이번 행사에서 순천시 부스를 운영하면서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를 함께 홍보한다.

     

     김미자 협회장은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를 앞둔 순천시가 K-웰니스 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된 것을 축하한다.”라며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성공개최와 함께 웰니스 도시로서 순천시가 국내외로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노관규 순천시장은 코로나19로 인해서 기존 관광의 페러다임이 웰빙(Well-Being), 행복(Happiness), 건강(Fitness)을 추구하는 웰니스 중심으로 빠르게 재편되고 있다.”라며 순천시는 대한민국 생태수도 일류순천이라는 비전과 함께 웰니스 도시라는 브랜드를 더해 시민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도시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K-웰니스 푸드&투어리즘 페어()한국웰니스산업협회가 주최하고 농림축산식품부, 문화체육관광부, 해양수산부, 중소벤처기업부가 후원하는 행사로, 바이어·쇼호스트·기자단·유튜버 등 500여 명의 현장참여단과 함께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하이브리드 방식의 전시·홍보전이다. 동부취재본부 김승호 기자

    중국Insight

    중국Insigh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