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22 (월)

기상청 제공
서귀포시,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특별한 직원조회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서귀포시,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특별한 직원조회 개최

서귀포시청

 

서귀포시는 5일 서귀포시청 너른마당에서 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6월 직원조회를 개최했다.

이날 직원조회에서는 해군제7기동전단 군악대 밴드 공연과 6.25전쟁 무공 훈장 수여식, 시정발전에 공헌한 시민 및 직원에 대한 표창수여, 시장님 당부말씀 등이 이루어졌다.

이종우 서귀포시장은 “제69회 현충일 추념식은 다른 어떤 행사보다도 각별한 관심을 갖고 준비해 달라”며 “특히 6월에는 대한민국의 주권회복과 독립을 위해 희생하고 헌신한 선열들에 대해 추모화 존경을 기리는 분위기 조성에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앞으로 시작될 장마 및 폭염 등을 대비한 재해예방 준비에도 철저히 준비하여 줄 것”을 주문했다.

마지막으로 “한 달 후면 민선 8기가 반환점을 맞이하게 되며 전반기 2년 동안 추진한 사업들에 대해 성과를 분석하고 평가 보완하여 후반기에는 더욱 활력있는 서귀포시를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특히, 이날 직원조회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강정마을의 갈등 해결과 민⸱관⸱군의 화해와 상생모델을 만들어가고 있는 해군 제7기동전단 군악대의 밴드 공연을 펼쳐 직원들에게 나라사랑의 마음가짐과 일상의 활력을 더하는 시간이 됐다.

한편, 이날 직원조회에서는 지난 1월 22일 임용된 새내기 공무원들이 진행을 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