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21 (일)

기상청 제공
충주시시설관리공단 탄금호 물놀이장 개장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충주시시설관리공단 탄금호 물놀이장 개장

탄금호 물놀이장

 

충주시시설관리공단 탄금호 물놀이장이 오는 7월 5일부터 8월 18일까지 총 45일간 운영에 들어간다.

탄금호 물놀이장은 작년 23일간의 운영에도 불구하고 약 1만3천여명이 방문했던 핫플레이스로 여름시즌을 맞이하여 지난해 미비점을 보완하여 공단에서 운영에 들어간다.

또한 풀장 방수 재시공, 바닥 균열보수, 놀이시설 보수 및 안전검사, 미끄럼방지 매트 추가 설치, 충돌위험지역 보호대 설치 등으로 이용객에게 보다 안전한 시설환경을 보완한다.

야외 물놀이장은 일반풀, 유수풀, 유아풀, 어린이 놀이터 등 구분되며, 피크닉룸, 매점, 탈의실 및 샤워실, 그늘막, 몽골천막 등 편의시설을 마련하였으며 다양한 물놀이를 준비해 시원함과 즐거움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다.

운영시간은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매주 월요일 휴무)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이용료는 지난해와 동일하게 13세 이상 1만원, 2세부터 12세 미만은 8,000원 충주 시민 이용객은 13세 이상은 7,000원, 어린이는 4,000원의 요금으로 이용 할 수 있다.

공단 정광섭 이사장은 “ 시민들이 보다 안전하고 즐겁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물놀이장 개장과 관련한 수질관리와 시설 및 안전관리 등 개장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