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6 (일)

기상청 제공
계양구 드림스타트 드림비전스쿨(오카리나 교실)인천지하철 시민과 함께하는 연주회 참여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계양구 드림스타트 드림비전스쿨(오카리나 교실)인천지하철 시민과 함께하는 연주회 참여


<지난5일 인천 계양구 드림스타트 드림비전스쿨 참여아동들은 인천지하철 시민을 위한 뚜띠연주회 공연팀으로 참가했다./사진제공 = 인천광역시 계양구청>

 인천광역시 계양구 드림스타트(구청장 박형우) 드림비전스쿨(오카리나 교실) 참여아동들은 지난 5일 (사)한국오카리나총연합에서 주최하는 ‘인천지하철 시민을 위한 뚜띠연주회’ 공연팀으로 참가했다.


 지역사회의 여러 동아리들이 참여한 이번 공연에서 드림비전스쿨은 유일한 아동팀으로 참가하여 훈훈한 분위기가 연출되었으며, ‘over the rainbow’, ‘개똥벌레’를 연주할 때는 수준급의 실력을 발휘하여 관객의 뜨거운 환호가 쏟아졌다.


 공연에 참가한 아동은 “많은 사람들 앞에서 연주하는 게 조금 부끄럽고 떨리기도 했지만 그동안 열심히 연습한 보람을 느꼈다”고 하였다.


 드림비전스쿨은 공교육 외 개별학습 및 특기적성교육에서 소외되기 쉬운 아동들에게 재능을 발견하고 창의와 사회성을 향상시키기 위해서 운영하는 방과 후 돌봄 서비스로서 오카리나 교실 외 과학, 뮤직잉글리쉬, 공예, 댄스 교실을 운영하고 있다.


 계양구 관계자는 “앞으로도 아동들이 자신의 재능을 발현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의 다양한 공연에 참여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