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6 (일)

기상청 제공
ESG 경영을 선도하는 수원도시공사, 연말 맞아 다양한 나눔 활동으로 온정 나눠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ESG 경영을 선도하는 수원도시공사, 연말 맞아 다양한 나눔 활동으로 온정 나눠

수원도시공사가 연말을 맞아 다양한 나눔 활동을 벌인다. 사진은 수원도시공사 로고. (사진=수원도시공사 제공)

 

수원도시공사가 연말을 맞아 장학금 전달, 도시락 봉사 등 다양한 나눔 사업으로 지역사회와 온정을 나눈다.

6일 공사에 따르면 장안구민회관은 오는 14일 행복장학금 100여만 원을 지역 청소년(4명)에게 전달한다. 장학금은 회관이 올해 운영한 행복장터 체험과 판매 부스 수입금으로 마련됐다.

또한 수강생 봉사단이 쿠키를 직접 만들어 인근지역 복지시설과 기초생활수급 가정(60가구)에게도 전달한다.

연화장사업소도 지난해에 이어 ‘온기 가득 도시락 나눔봉사활동’을 14일에 진행한다. 숭화원 내 승천호 분수에서 모인 동전으로 마련된 도시락 봉사활동은 나눔사랑 민들레봉사단과 함께한다.

조리부터 포장까지 손수 준비된 도시락은 지역 장애인과 저소득층 등 100가구에 따뜻한 한 끼를 나누기 위해 직접 배달에 나선다.

칠보체육관은 오는 12일 KT소닉붐과 삼성썬더스와의 프로농구 경기에 지역 다문화가정(20명)을 무료 초청해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한다.

허정문 사장은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와 함께 온정을 나누는 건 지방공기업으로서 책무이다”라며 “2024년도에도 다양한 나눔 정책을 추진 할 것”이라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