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8 (금)

기상청 제공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BPO Opera 마술피리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BPO Opera 마술피리


<부천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BP2017년 올해도 모차르트의 대표적인 오페라 <마술피리>로 관객들을 찾아간다./사진제공 = 경기도 부천시청>

2017년 9월 1일 금요일 오후 7시 30분, 9월 2일 토요일 오후 5시 부천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BPO Opera 모차르트의 <마술피리>가 무대에 오른다.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오페라 시리즈인 ‘BPO 오페라’는 작년에 진행된 모차르트의 오페라 <피가로의 결혼>에 이어서, 2017년 올해도 모차르트의 대표적인 오페라 <마술피리>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9월 1일, 2일 양일에 걸쳐 만나볼 수 있는 오페라 <마술피리>는 상임지휘자 박영민의 지휘와 연출가 이의주의 연출 그리고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연주, 부천시립합창단의 합창,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정상의 출연진이 함께하여 부천관객들에게 정통 오페라를 선사하는 소중한 순간이 될 것이다.

모차르트의 걸작 오페라 <마술피리>는 징슈필 장르의 오페라로 극의 흐름이 재미있고 익살스럽다. 진지한 사랑이야기와 유머러스한 <마술피리>의 이야기를 따라가다 보면 누구나 즐겁게 오페라에 빠져들 수 있다.

또한 <마술피리>는 서사구조의 재미있는 스토리뿐만 아니라 모차르트의 매력적인 음악도 만날 수 있어 다양한 연령층의 가족들과 친구들이 함께 관람하기 적합한 작품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최연소 국립 오페라단 상근 연출 출신이자 한국인 최초로 이탈리아 (살레르노) 베르디 극장에서 데뷔한 이의주가 연출을 맡는다.

또한 배역의 대부분은 “기량이 뛰어난 국내외 성악가들을 발굴하고, 모든 이들에게 공정한 기회를 주기 위해” 시행 된 엄정한 오디션을 통하여 캐스팅하였다.

타미노 역에 테너 황병남, 정제윤, 파미나역에 소프라노 김신혜, 전은혜, 밤의 여왕 역에 소프라노 구민영, 자라스트로 역에 베이스 김대엽, 파파게노 역에 바리톤 황규태, 김원, 파파게나 역에 소프라노 윤현정, 모노스타토스 역에 테너 김동섭 등이 출연하며, 오페라에 풍성함을 더해주는 합창은 부천시립합창단이 함께한다.

박영민 상임지휘자의 지휘와 연출가 이의주의 연출, 국내외 최정상급 성악가들의 노래와 연기,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부천시립합창단의 선율이 어우러진 이번 BPO Opera <마술피리> 공연을 통해 9월의 문을 활짝 여는 희망찬 시간이 되길 바란다.

전석 1만원. 5세 이상 관람 가능. 예매 부천시립예술단 홈페이지
www.bucheonphil.or.kr 문의 부천시립예술단 .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