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8 (금)

기상청 제공
안산화정영어마을 안산제일복지재단에 사랑의 성금 전달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안산화정영어마을 안산제일복지재단에 사랑의 성금 전달

English 벼룩시장 수익금 80여만원 전달


<안산시 영어마을은 벼룩시장 수입금전액을 복지제단에 성금전달씩을 가졌다./사진제공 = 경기도 안산시청>

안산화정영어마을은 지난달 18일 종료된 여름방학캠프 프로그램 중 ‘English 벼룩시장’의 수익금 80여만원을 안산제일복지재단에 사랑의 성금으로 전달했다.

 
English 벼룩시장’은 방학캠프(동하절기)기간 중 안산화정영어마을 교직원, 캠프 참여 학생들이 기부한 도서, 학용품, 학습장난감 등 다양한 중고품을 모아 영어로 흥정하며 구매하는 복합적인 학습 놀이 프로그램이다.

 
안산화정영어마을은 올해로 4년째 이 프로그램을 통해 발생된 수익금 100만원 상당을 안산제일복지재단에 성금으로 전달했다.

 
안산화정영어마을 민진영 원장은 “이번 교육활동에서 발생한 수익금을 기탁함으로써 불우 이웃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아동들을 돌아보는 것은 교육복지의 선순환 구조를 이루는데 기여 할 것”이라며 “나눔을 주제로 교육하는 공립기관으로서 앞으로도 사랑의 나눔을 계속 실천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안산시초지종합사회복지관 이경우 관장은 “성금 모금에 감사드리며 학생들에게는 이웃에 대한 배려와 사랑을 체험하는 기회가, 불우한 이웃들에게는 따듯한 온정의 손길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안산화정영어마을은 지난달 31일 안산제일복지재단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