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5 (수)

기상청 제공
인천시의회 김유곤 의원, 파크골프장 인천시민 우선 이용 보장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인천시의회 김유곤 의원, 파크골프장 인천시민 우선 이용 보장

시립체육시설 관리 운영 조례안 상임위 통과

(사진)김유곤 의원.jpg

<시이회 김유곤(·서구3) 의원이 시민 복리증진을 위해 발의한 시립체육시설 관리 운영 조례 일부개정안이 상임위원회 문턱을 넘었다./사진제공=은대건 문화복지전문위원실> 

 

인천광역시이회 김유곤(·서구3) 의원이 시민 복리증진을 위해 발의한 시립체육시설 관리 운영 조례 일부개정안이 상임위원회 문턱을 넘었다. 

 

1일 인천시의회 문화복지위원회에 따르면 인천시 파크골프장의 관외 거주 이용객이 증가해 인천시민 불편 해소를 위해 마련된 이번 시립체육시설 관리 운영 조례 일부개정안은 인천시민이 파크골프장 이용을 위해 장시간 대기로 쌓인 피로감을 덜어주고 인천시민의 편리를 위해 우선 이용을 보장하는 내용을 근간으로 했다. 

 

또 불편 사항에 대해 직접 피부로 느끼고 시민의 의견을 청취해 조례안에 담았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 

 

김유곤 의원은 인천시민이 겪는 불편함을 현장에서 직접 체감하고 고견을 청취해 꼭 필요한 입법 활동을 하는 것이 의원이 역할이라며 이번 개정을 통해 집행기관의 행정이 올바른 방향을 지향하길 바라고, 인천시민으로서 자긍심과 명예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 조례안은 오는 5일 인천시의회 292회 임시회3차 본회의에서 최종 의결될 예정이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