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04 (목)

기상청 제공
선부3동‘제5회 선녀마을 화정천 단풍축제’성황리에 마쳐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선부3동‘제5회 선녀마을 화정천 단풍축제’성황리에 마쳐

지역 어른신 및 주민 1,000여명 참여해 풍성한 가을축제 만끽


<안산시 선부동 은 지난 21일 지역주민 어르신을 모시고 선녀마을 단풍 축제를 성황리개최 마쳤다./사진제공 = 경기도 안산시청>

안산시 선부3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광춘)는 지난 21일 지역 어르신 및 주민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로잔치와 제5회 선녀마을 화정천 단풍축제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경로잔치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새마을부녀회와 통장협의회의 후원으로 정성스러운 식사와 함께 판소리 민요 공연 속에 흥겨운 여흥을 즐기며 이어진 단풍축제에도 참여해 유익한 하루를 보냈다.

 
제5회 선녀마을 화정천 단풍축제는 주민자치센터 작품 발표(전시)회, 주민가요제, 체험부스, 먹거리 장터와 더불어 안산연극협회 마당극 품바 공연 등 수준 높은 문화공연과 색다른 콘텐츠를 제공하며 행사장을 찾은 많은 주민이 그 어느 때보다 더욱 풍성한 가을축제를 즐겼다.

 
이광춘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축제 개최를 통해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여 즐기는 모습들을 보면서 그간 고생은 눈 녹듯 사라지고 마음 뿌듯한 보람만 남게 됐다. 내년엔 더욱 새롭고 더욱 알찬 성숙한 축제로 개최하겠다”고 밝혔다.

 
박병호 선부3동장은 “지역축제의 성공 관건은 주민들의 대폭적인 참여인데 늦은 시간까지 주민들의 발걸음이 끝없이 이어지는 모습에 화정천 단풍축제가 인기를 끄는 성공적인 축제 행사로 치러져 매우 기쁘다. 지금까지 아낌없는 지원과 관심을 쏟아준 선부3동 전 단체에도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