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6 (월)

기상청 제공
청암대 지역협력기반 구축을 위해 ‘대학발전대외협력추진단’ 발족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청암대 지역협력기반 구축을 위해 ‘대학발전대외협력추진단’ 발족

 


16_240425 청암대학교, 지역협력기반 구축을 위해 ‘대학발전대외협력추진단’ 발족 (1).jpg

 

 청암대(총장직무대행 김성홍)는 개교 70주년을 맞아 빠르게 변화하는 산업구조에 대응하고 대학의 미래의 발전방향 논의 및 지역사회와의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여 대학과 지역의 상생 협력을 위해서 대학발전대외협력추진단을 구성하였다.

 

 청암대 대학발전대외협력추진단은 김성홍 총장직무대행이 추진단장을 맡고 내부위원으로는 기획처장, 교무처장, 입학학생처장, 산학협력처장, 사무처장이, 외부위원으로 김석배 기획협력위원장과 박상욱 국제교류협력위원장이 각각 임명되었다.

 

 대학발전대외협력추진단은 대학 종합발전계획 수립 자문, 대학과 지역간 상생 발전 협력, 국외 대학과 자매결연 협약 및 외국인 유학생 유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예정이다.

 

 김성홍 총장직무대행은 개교 70주년을 맞이하여 발족한 추진단을 통해 대학의 발전을 도모하고 특히 지역사회와의 긴밀한 관계를 구축함으로써 미래산업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지역사회와 동반 성장하는 대학으로 발돋움 하는 소통의 창구가 되길 바란다급변하는 교육환경에 대한 선제적인 조치와 외국인 유학생을 적극적으로 유치하여 정주형 지역인재를 배출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대학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동부취재본부 김승호 기자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