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07 (일)

기상청 제공
남원제일고등학교 미용과 아시아아티스트 미페스티벌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남원제일고등학교 미용과 아시아아티스트 미페스티벌

미용경연대회 대거 수상

남원제일고등학교 미용과 아시아아티스트 미페스티벌

 

남원제일고등학교 미용과 학생들이 최근 열린 아시아아티스트 美미페스티벌 국제미용대회에서 금, 은, 동메달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이번 대회는 전국의 미용인들과 중국 싱가폴 등 아시아 지역의 미용인들이 참여해 그들의 실력을 겨루는 자리로, 2,500여명이 참가해 경연을 하는 높은 경쟁률을 자랑했습니다.

특히 본 대회는 학생부와 일반인부의 구분이 없이 함께 경쟁하는 대회라 수상의 의미가 매우 큽니다.

남원제일고등학교는 그동안 미용 교육에 많은 투자를 해왔으며, 학생들의 실력 향상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왔습니다.

이번 대회에서의 성과는 그 노력의 결실이라 할 수 있습니다.

대회에 참가한 최석재(19) 학생은 “그동안 열심히 연습한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미용인으로서의 꿈을 발전시키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최석재 학생은 이번 대회에서 창의적인 헤어스타일링과 뛰어난 기술력을 인정받아 금메달을 차지했습니다.

남원제일고등학교 미용과 담당 교사는 “학생들이 열심히 노력한 결과가 이렇게 좋은 성과로 이어져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학교는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성과는 단순히 개인의 영예를 넘어서 학교와 지역 사회에도 큰 자부심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이번 대회에서는 13명의 학생이 모두 개인전으로 금메달5개, 은메달5개, 동메달1개, 장려상3개를 획득했습니다.

남원제일고등학교는 이번 성과를 바탕으로 더욱 발전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더 많은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활동에 참여하도록 이끌 계획입니다.

남원제일고등학교 미용과 학생들은 이번 대회에서의 수상은 그들의 노력과 열정, 그리고 학교의 체계적인 지원이 만들어낸 결과물로, 앞으로도 이들의 행보가 기대됩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