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5 (화)

기상청 제공
전북자치도, 이번 여름휴가는 데미샘자연휴양림으로 떠나자!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자치도, 이번 여름휴가는 데미샘자연휴양림으로 떠나자!

데미샘자연휴양림 여름 성수기 예약 추첨제 시행

데미샘자연휴양림 여름 성수기 예약 추첨제 안내문

 

전북특별자치도가 여름휴가철을 앞두고 천혜의 자연경관이 살아 숨쉬는 섬진강의 발원지 데미샘자연휴양림의 여름 성수기 예약 추첨제룰 시행한다.

여름 성수기인 7월 15일 ~ 8월 24일 기간에 이용객이 집중될 것을 고려하여 예약 과열을 방지하고 공평한 휴양림 이용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휴양림 여름 성수기 예약 추첨제’를 시행한다.

숙박시설 이용을 희망하는 사람은 숲나들e 시스템을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예약신청은 6월 3일 09시 ~ 20일 18시까지 실시하며, 숲나들e 누리집을 통해 숙박 기간 최대 2박 3일 가능하고, 신청자는 이용을 원하는 날짜와 객실을 지정하여 신청을 하면 된다.

추첨 방법은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일자·숙소별로 예약시스템 상에서 무작위 추첨으로 1명씩 당첨자를 결정하고, 6월 21일 당첨자에게 휴대폰 메시지로 알린 후, 시설사용료 결제기간 중 결제가 이뤄지지 않을 시 당첨이 자동 취소된다.

추첨된 숙 결제기간은 6월 21일 ~ 6월 27일(7일간)까지 이며, 본인 취소 또는 미결제된 객실은 6월 28일 09시에 선착순 예약방식으로 전환된다.

송경호 전북자치도 산림환경연구소장은“성수기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는 만큼 성수기 추첨제 운영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며, 데미샘자연휴양림에서 피로한 심신을 치유하고 힐링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섬진강 발원지가 소재한 전북특별자치도 산림환경연구소 데미샘자연휴양림은 230ha의 넓은 부지에 숲속의집(10동), 한옥형 숙박시설(2동), 휴양관(1동 11객실), 숲 문화마당, 명상의 숲, 물놀이장, 북카페, 산책로, 어울림숲, 전망대 등 다양한 객실과 편의시설을 갖춘 산림문화·휴양의 공간이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