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22 (월)

기상청 제공
TV조선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 거창편 6월 8일 방영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TV조선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 거창편 6월 8일 방영

미스터트롯2 TOP7 첫 예능, 거창 수승대에서 리얼 로드 버스킹

TV조선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 거창편 6월 8일 방영

 

거창군은 지난 4월 30일 수승대 출렁다리를 비롯한 수승대 관광지 일원에서 촬영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 거창편이 오는 6월 8일 오후 7시 50분에 방영된다고 밝혔다.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는 방송사 TV조선이 신규로 제작한 예능으로 마이크 하나 쥐고 산따라 물따라 유람하며 유명 관광지에서 선보이는 리얼 로드 버스킹 프로그램이다.

미스터트롯2 TOP7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의 첫 예능 작품으로 전 국민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거창편에서는 수승대 출렁다리에서 펼쳐진 게임과 구연서원의 싱그러운 풍광을 배경으로 한 감성 버스킹은 시청자들에게 멤버 간의 찰떡궁합을 보여주며 재미와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구인모 거창군수도 “경남도와 4개 시군이 공동 기획한 경남의 관광명소 합동 홍보 프로그램에 거창군도 참여해 지역 관광명소를 전국에 소개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특히 미스터트롯2 TOP7이 출연하는 TV조선 신규 예능 프로그램에서 거창의 대표 관광지인 수승대를 홍보할 수 있어 더 의미가 크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TV조선 신규 예능 프로그램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는 6월 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19시 50분 미스터트롯2 TOP7 멤버들과 함께 전국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