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2 (토)

기상청 제공
경상남도, 6월 여행가는 달 사천공항과 함께!!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상남도, 6월 여행가는 달 사천공항과 함께!!

김포출발 사천공항 도착 항공권 2만원 할인

6월 여행가는 달 항공권 할인 안내문

 

경상남도를 사천공항을 통해 방문하는 경우, 2만 원의 항공권 할인혜택(김포출발 사천도착 항공편)과 사천공항 공유차량(쏘카) 대여요금의 40%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경상남도는 문화체육관광부 ‘6월 여행가는 달’ 혜택과는 별도로, 도내 관광객 유입과 사천공항의 활성화를 위하여 사천공항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남해안 주요 관광지 방문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사천공항을 이용한 후, 해당 항공권을 지참하여 사천, 거제, 통영, 남해, 하동의 주요 관광지를 방문할 경우, 사천 바다 케이블카, 스카이라인 루지, 거제 케이블카 등의 주요 관광시설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는 주요 관광지는 ▲사천시의 사천케이블카, 아라마루 아쿠아리움, 사천아이, 비토해양낚시공원, 황금빛노을바다낚시터, 남일대레저, 사천승마장, 사천요트, 진산도예 ▲거제시의 거제케이블카, 거제씨월드, 포로수용소 유적공원 ▲하동군의 하동케이블카, 하동짚라인, ▲통영시의 더카트인통영, 통영케이블카, 어드벤처타워, 디피랑, 스카이라인 루지(통영,부산), ▲남해군의 이순신순국공원 영상관, 독일마을 원예예술촌·파독전시관, 남해대교유람선, 설리스카이워크로 총 25개 시설이다.

김영삼 경남도 교통건설국장은 “경남도는 남해안 주요관광지를 연결하는 남해안 아일랜드 하이웨이를 구축할 수 있도록 국토부에 지속적으로 건의하고 있다”며, “많은 분들이 남해안의 주요 관광지를 방문할 수 있도록 교통 인프라를 구축하고, 교통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