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7 (목)

기상청 제공
서천호 국회의원 광양경제청 하동사무소 방문하여 직원 격려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서천호 국회의원 광양경제청 하동사무소 방문하여 직원 격려

- 돌파구를 찾는 광양청 하동지구 업무보고를 받아


240617 사진자료_서천호 국회의원, 광양청 하동사무소 방문하여 직원 격려 1_광양경제청.jpg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청장 송상락, 이하 광양경제청)615()국민의힘 서천호 의원(사천·남해·하동)이 광양경제청 하동사무소를 방문하여김구연 경남도의원, 조은구 광양경제청 하동사무소장, 하동부군수 등과 소속직원을 격려하고 광양경제청 하동지구 투자유치 현황 등 업무보고를 받았다고 밝혔다.

 

 하동사무소 및 하동군 직원을 격려한 후, 서천호 의원은 광양경제청 직원현황 및 애로사항 청취 갈사만조선산단의 사업시행자 발굴 진행 상황대송산업단지 입주기업 입주 현황 두우레저단지 쟁점 사항에 대해같이 고민하고 건의 사항을 청취하였다.

 

 서천호 의원은 갈사산단은 좋은 입주 조건을 활용하여 사업시행자 발굴에 최선을 다하고, 대송산단은 광양경제청과 하동군이 더 적극적인 투자 활동에 임해줄 것과 두우레저단지 또한 이른 시일 내에 법령해석을마무리하여 명품 관광단지 조성에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하동지구의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광양경제청과 하동군에서는 중앙부처와 긴밀히 협조하는 등 더 노력해 줄 것을 당부드리며, 저 또한 하동지구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겠다고 밝혔다. 동부취재본부 김승호 기자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