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07 (일)

기상청 제공
영천시, 나눔과 봉사의 참뜻을 일깨우다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영천시, 나눔과 봉사의 참뜻을 일깨우다

(사)대한노인회 신녕면 분회 실버봉사단 200만원 장학금 기탁

(사)대한노인회 신녕면 분회 실버봉사단이 (재)영천시장학회에 200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지난 19일 (사)대한노인회 신녕면 분회 실버봉사단 소속 회원 10명이 200만 원의 장학금을 (재)영천시장학회(이사장 최기문)에 기탁했다.

이들 10명은 최영석, 한정자, 김재식, 박병은, 권재복, 김광자, 김창자, 최명자, 윤태순, 윤갑순 씨로 (사)대한노인회 신녕면 분회 실버봉사단(단장 최영석)을 통해 경로당 무료 급식 봉사, 자연정화 활동,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탁 및 노인 복지 증진을 위해 애쓰고 있으며,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장학금 기탁을 이어오는 등 따뜻하고 온정이 있는 영천을 만드는데 솔선수범하고 있다. 평소 봉사활동을 하면서 지역 인재 육성에도 뜻을 같이 한 이들은 각자 20만 원씩 모아 200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최영석 단장 등 10명은 “도움이 필요한 곳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보람을 느끼고, 우리 학생들을 위한 장학사업에 작으나마 보탬이 될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최기문 이사장은 “지역의 든든한 버팀목인 어르신들의 봉사와 나눔 정신에 감사드리며 진심으로 존경한다.”며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 보다 많은 영천의 학생들이 나눔과 봉사의 참뜻을 아는 훌륭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영천시장학회는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