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04 (목)

기상청 제공
국립순천대 여수산단공장장협의회와 산학협력 방안 논의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국립순천대 여수산단공장장협의회와 산학협력 방안 논의

대학-산업계 간 협력 네트워크 구축 및 유기적인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 회의


240627_여수산단공장장협의회와 산학협력 활성화 간담회_(3).jpg

 

국립순천대(총장 이병운)는 최근 여수산단환경협의회 회의실에서 여수공장장협의회(회장 오영철, GS칼텍스() 설비공장장)’와 산학협력 간담회를 개최했.

이번 회의는 글로컬대학30 사업에 선정된 국립순천대와 전남 동부권 대표산업계 협의체인 여수산단공장장협의회가 유기적인 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구체적인 협력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개최되었다.

회의에는 국립순천대 이병운 총장 문승태 대외협력부총장 박병희 의과대학설립추진단장 정정조 인재개발본부장 이명훈 산학협력부단장 박현식지산학협력관 등 대학의 산학협력을 담당하는 주요 부처 관계자 9명과 여수산단공장장협의회 및 여수산단환경협의회 측 인사 9명이 참석하였다.

간담회에서는 국립순천대 글로컬대학30 사업 추진 현황 및 주요 계획을 공유하고,학생 취업 프로그램 및 현장실습 등의 협력 활동 활성화방안과 전남 동부지역의염원인 의과대학 유치 문제 등 다양한 내용을 논의하였다.

국립순천대 이병운 총장은 지역 산업계를 지탱하는 협의회 소속 기업인들과 지··학 협력에 대한 진솔한 대화를 나눌 수 있어 뜻깊다.”인재 양성, 경제 발전으로 살기 좋은 지역사회를 가꿀 수 있도록 협의회와의 긴밀한 소통으로 교육 내실화에 최선을 다하겠다.”밝혔다. 동부취재본부 김승호 기자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