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07 (일)

기상청 제공
전남개발공사 ‘창립 20주년 기념’ 숏폼 공모전 수상작 선정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전남개발공사 ‘창립 20주년 기념’ 숏폼 공모전 수상작 선정

최우수 1점, 우수 2점, 장려 3점 총 6점 시상...공사 홍보할 숏폼 콘텐츠로 활용 예정


[붙임] 시상식 사진자료.jpg

 

 전남개발공사(사장 장충모)는 최근 창립 20주년 기념대국민 숏폼 공모전 시상식을 가졌다.

 

 전남개발공사에 따르면 이번 공모전은 전 국민 참여를 통해 대외적으로 널리 전남개발공사 창립 20주년을 알릴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 주제 선정과 형식의 자율성 등 다양한 연령대, 지역, 계층의 참여로 참신한 홍보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추진했다는것.

 

 지난 415일부터 514일까지 진행된 이번 공모전에는 슬로건에맟춘 영상 전남개발공사 창립 20주년 축하 전남개발공사에 바라는 점 등을 활용해 웃음과 감동을 담은 영상들이 접수 되었다.

 

 공사는 접수한 작품 중 1·2차 심사를 거쳐 도민들의 든든한 파트너 전남개발공사를 활용 공사의 사업들을 바탕으로 한 애니메이션 그림이 최우수에 선정 되었다. 이밖에도 우수 2편과 장려 3편을 각각 선정했다.

 

 공사는 본인만의 색깔로 전남개발공사의 사업분야를 애니메이션으로 잘 나타낸 이번 수상작품을 향후 공사 홍보를 위한 숏폼 영상 컨텐츠로 활용할 예정이다.

 

 장충모 전남개발공사 사장은 먼저 공사가 전남의 공익적 역할 수행하는 모습을 잘 표현한 작품으로 공모전에 참여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도민들의 참신한 아이디어 등을 공사 홍보에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동부취재본부 김승호 기자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