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24 (수)

기상청 제공
정선군청소년수련관 2024년 아리하랑 물놀이캠프 ’물놀이지? 물론이지! 운영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정선군청소년수련관 2024년 아리하랑 물놀이캠프 ’물놀이지? 물론이지! 운영

정선군청소년수련관 2024년 아리하랑 물놀이캠프 ’물놀이지? 물론이지! 운영

 

정선군청소년수련관은 오는 7월 25일부터 27일 3일간 정선종합경기장 일원에서 물놀이 프로그램 ‘물놀이지? 물론이지!’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아리하랑 물놀이 프로그램은 2021년부터 매년 진행되고 있으며, 아동 청소년들이 수상안전수칙을 익혀 물놀이를 통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고, 알찬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제공되는 에어바운스 물놀이 프로그램이다.

‘물놀이지? 물론이지!’프로그램은 정선종합경기장 농구장 일대에서 진행되며, 소형부터 대형까지 다양한 크기의 에어바운스와, 슬라이드, 수영장이 설치될 예정이다.

유아 풀장부터 연령대가 높은 청소년들, 그리고 아이와 부모가 함께 할 수 있는 풀장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다.

또한 물놀이를 하며 즐길 수 있는 미니게임(이벤트), 1:1 수중 축구 그리고 매일 달라지는 체험부스(대나무 물총 만들기, 썬캡 만들기, 나만의 비치백 꾸미기)를 운영하며 참가 청소년들의 흥미와 참여를 유도할 예정이다.

에어바운스(시설물)는 10:00 부터 16:00 상시 운영하며, 시설 정비시간인 12:00 부터 13:00에는 운영하지 않는다.

물놀이 프로그램이 운영되는 동안 농구장 바깥쪽에는 푸드트럭과 파라솔이 배치되어 먹거리존으로 마련될 예정이며, 농구장 한쪽으로는 힐링존을 마련해 참가자와 가족들이 쉬어갈 수 있는 공간을 운영한다.

‘물놀이지? 물론이지!’프로그램은 아동 청소년이라면 누구든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신민규 관장은 “무더위와 학업에 지친 청소년들이 시원한 물놀이와 다양한 체험으로 기억에 남는 여름방학을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동 청소년들이 다양한 여가 및 취미활동으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힘쓰겠다” 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