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7 (월)

기상청 제공
박우섭 인천 남구청장후보 개소식 열며 본격적인 선거운동 돌입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박우섭 인천 남구청장후보 개소식 열며 본격적인 선거운동 돌입

새정치민주연합 국회의원 대거 참석

 <22일 박우섭 남구청장 후보 선거사무소 1층에 마련된 개소식장에서 승리를 다짐하며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 사진제공 = 송영길 후보 선거사무소>

 새정치민주연합 박우섭 인천광역시 남구청장 후보가 공식 선거 활동 첫날인 22일 옛 시민회관 사거리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과 출정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개소식에는 새정치민주연합 손학규 상임고문, 송영길 인천광역시장, 새정치민주연합 박영선 원내대표, 신학용 국회의원, 문병호 국회의원, 박남춘 국회의원, 새정치민주연합 신동근 인천광역시당위원장, 호남향우회 조경주회장, 김철중 아트캠회장, 대한기자협회 인천어머니기자단 이영선 남구단장, 박소정 남구부단장, 김영란 남구부단장, 성경희 연수구단장을 비롯한 인천시민 1000여명이 함께 자리하여 축하해 주었다.

 이날 개소식에는 박우섭 후보의 학창시절 은사님께서 참석하여 눈길을 끌기도 했다. 


<옛 시민회관 광장에서 박우섭 남구청장후보 출정식을 하고있다. /사진제공 = 박영문기자>
 
 제1부 개소식을 마친 뒤 옛 시민회관 쉼터로 자리를 옮겨 '착한 사람들이 잘 살 수 있는 남구 만들기'를 위한 출정식이 열렸으며 출정식에는 1부에 참석했던 내빈들과 인천 남구 주민들과 함께 어우러져 출정식 행사가 진행 되었다.

 출정식은 세월호 희생자를 위한 묵념을 한 뒤 문병호 국회의원의 지지 연설을 시작으로 후보자 연설, 후보자를 소개하는 영상을 상영 하였다.

 박우섭 후보는 남구 발전에 가장 중요한 것은 내세운 공약을 반드시 실천하기 위해 진정성을 갖고 주민들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정책선거를 펼쳐야 한다고 말하고 연임 구청장의 중요성도 강조 하였다.

 이날 박 후보는 오전 6시 수봉공원 현충탑 참배와 인천광역시청 앞에 마련된 세월호 희생자 합동분향소를 방문하여 조문하는 것으로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사진제공=박영문기자>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