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02 (화)

기상청 제공
송영길 인천시장후보 송도학부모 연합회 간담회 불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송영길 인천시장후보 송도학부모 연합회 간담회 불발

 <송도학부모연합과 이성만 인천광역시의회 의장과 송도국제도시 제1공구 위락시설 반대에 대하여 토론을 하고있다./ 사진제공 = 박영문기자>

 지난 30일 송도학부모연합회는 송영길 인천시장 후보와 간담회는 끝내 불발 되었다.
 
 지난 2월 발의하여 인천시의회를 통과한 송도 국제도시 제1공구의 위락시설 지구 단위 계획의 변경 요구 건에 대하여 간담회 참석을 약속 해놓고  송영길 후보 측은 일방적으로 아무 이유없이 불참을 통보해왔다.
 
 송영길후보를 대신해서 참석한 인천광역시의회 이성만 의장은 송영길 인천시장 후보와 공감대를 가지고 의견을 같이 하며 송도 국제도시 1공구에 위락시설 반대 건에 대하여 찬성하는 강한 의지를 보였으나  정확한 답변을 듣지 못하여 송도학부모연합회 측은 일방적인 태도에 대하여 신뢰하지 않았다.
 
 한편 송도 학부모연합 측은 송도 국제도시 제1공구 위락시설 반대 건의 대해 많은 기대감을 갖고 간담회에 참석했으나 너무나 큰 실망 감을 줬으며 자라나는 학생들에게 너무나 부끄러운 학부모가 된 거 같아 마음이 아프다고 호소했다.
 
 또한 송도학부모연합 측은 시민들과의 약속도 지키지 않는데 인천시의 시정을 맡길 수 있을지 의문이라며 만약 송도 국제도시에 위락 시설이 들어서면 주민들의 주변환경과 삶의 질 저하가 우려 됨은 물론 청소년들에게 교육적인 측면에서 부정적인 영향을 줄수있다고 밝혔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