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02 (일)

기상청 제공
미추리 사진동아리 아름다운 발견展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미추리 사진동아리 아름다운 발견展

평생학습관, ‘사진으로 바라보는 세상 이야기’

 

<백종범 사계 작품사진 / 사진제공 = 인천시교육청>

인천평생학습관(관장 노성진)에서는 11일(수) ~ 19일(목)까지 갤러리 나무와 다솜에서 「미추리 사진동아리, 아름다운 발견」 전이 열린다.

 이번 전시는 미추리 사진동아리 회원의 정기 전시회로 사진작품을 중심으로 30여점을 선보인다. 미추리 사진동아리는 인천 평생교육의 중심인 인천평생학습관 정규 강좌인 사진(DSLR) 배우기를 이수한 수강생으로 구성되어 있다. 주로 정년퇴직을 하신 어르신들로 인생 이모작을 준비하며, 자아실현을 위한 방법으로 사진촬영을 선택하여 활동하고 있다.

 사진에 관심 있는 사람은 언제든지 가입이 가능하며, 회원들 간에 친목도모 활동과 봉사활동 등을 통해 예술성 보다는 자아를 표현하는 작가로 활동 할 수 있는 자신감과 포부로 이번 사진전을 개최하고 있다.

 미추리 사진동아리는 순수 아마추어 동아리로 시작했지만 사진작가의 마음으로 갈고 다듬으며 작품사진 만들기에 노력하고 있다. 또한,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사진부터 작가의 스토리텔링이 담긴 사진까지 다양한 주제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미추리 사진동아리 백종범 회장은 “작년에 이은 두 번째 전시를 통해 회원들이 감각있는 사진을 만들고 관람객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는 작품을 만들려고 노력하였다”라고 소회를 밝혔다.

 전시관람 : 자유 관람, 단체 관람은 홈페이지 양식 받은 후 이메일(Photo7018@korea.kr) 접수 또는 전화접수

 관람시간 :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무료 관람)

 담당부서 : 인천광역시평생학습관 기획·정보부(문화예술팀)

 전시문의 및 전화 접수 : 032-899-1516~7 / www.ilec.go.kr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