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7 (수)

기상청 제공
꿈과 상상의 세계로 떠나는 영화나들이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꿈과 상상의 세계로 떠나는 영화나들이

평생학습관, 7월 무료 가족영화 상영

<자료제공 = 인천시 교육청>

 인천평생학습관(관장 노성진)은 7월 매주 토요일 오후 2시에 1층 다목적강당에서 온 가족이 함께 꿈과 상상의 세계로 떠나 무더위를 식힐 수 있는 무료 가족영화를 상영한다고 밝혔다.

 7월 5일(토)「피터팬 : 리턴투 네버랜드(전체관람가)」는 동화를 믿지 않는 웬디의 딸 제인이 피터팬과 그의 친구들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이고, 7월 12일(토)「공주와 개구리(전체관람가)」는 유머·스릴·음악·희로애락의 상상력 넘치는 이야기로 인생의 가장 중요한 것은 겉모습이 아니라 마음이라는 교훈을 전하고 있다.


 7월 19일(토)「춤추는 꿈틀이밴드(전체관람가)」는 디스코 음악에 푹 빠진 댄스 신동 ‘배리’가 ‘슈퍼스타 콘테스트’ 소식에 땅속 마을 최고스타를 꿈꾸며 신나는 디스코 음악과 함께 꿈·우정·행복의 소중함을 전하는 애니메이션이고, 7월 26일(토)「로덴시아 : 마법왕국의 전설(전체관람가)」은 최고의 판타지 매직 무비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환상의 매직 어드벤처를 보여줄 예정이다.


 평생학습관 노성진 관장은“온 가족이 함께 애니메이션과 판타지 영화를 보며 평년보다 일찍 찾아온 무더위를 이겨내고, 꿈과 상상의 나래를 펼치며 맘껏 웃고 즐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평생학습관 디지털자료실(☎032-899-1567) 또는 홈페이지 (www.ilec.go.kr)로 문의하면 된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