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01 (월)

기상청 제공
남원시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한자리에…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남원시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한자리에…

'온남원 사회적경제 페스타' 40% 할인 온라인 특판전 개최

남원시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한자리에…

 

남원시는 관내 사회적경제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홍보하고 판로를 확대하기 위한 '온남원 사회적경제 페스타' 온라인 특판전을 남원시사회적경제협의회 주관으로 10월 12일~10월 21일(10일간)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온남원 사회적경제 페스타는 남원시 사회적기업과 마을기업, 협동조합이 지역 농특산물로 생산하는 강정·누룽지·떡류, 김부각·추어탕, 지리산둘레길 굿즈와 스탬프북, 심리상담 및 치료 이용권, 목공 캠핑용품, 야구 동계점퍼 등 28여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단순 판매 행사를 넘어 사회적경제 가치 소비가 지역에 확산되도록, 남원시 사회적경제기업 리더들의 지역문제 해결 및 상생과 협력 활동을 토크콘서트로 제작하여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유할 예정이다.

10일간의 페스타 기간에는 온라인 할인쿠폰이 지원되어 정가대비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페스타 첫 3일간인 10월 12일~10월 14일에는 실시간으로 참여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접하고 소통할 수 있는 라이브커머스가 진행된다. 온남원 사회적경제 페스타 홈페이지와 남원시사회적경제협의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특판전과 라이브커머스에 접속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페스타에 참여하는 21개 기업들은 수익금의 일부를 모아 남원사회복지관과 협력하여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남원시사회적경제협의회 강병규 회장은 “남원시 사회적경제 기업들이 이번 협력 행사를 통해 사회적경제에 대한 지역 내 인지도를 높이고, 다양한 소비자층을 확보하여 지속적인 발전 및 도약의 계기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