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9 (토)

기상청 제공
인천남구노인복지관, 풍성한 나눔 가을음악회 성료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인천남구노인복지관, 풍성한 나눔 가을음악회 성료

전통과 클래식의 만남 ”어울림”


<지난 2일 인천남구노인복지관에서 남부초등학교 어린이난타팀이 타악퍼포먼스 공연을 보여주고 있다.   / 사진촬영=국제연합뉴스사 이영선기자>


 인천남구노인복지관(관장 이종원)은 지난 2일 복지관 3층 대강당에서 '2014년 민속문화 진흥의 해'를 맞이하여 '풍성한 나눔 가을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번 음악회에서는 <전통과 클래식의 만남 어울림>이란 주제로 '제18회 노인의 날'을 기념하는 행사로 마련됐다.

 가을음악회 공연은 남구여성합창단과 도화초등학교 빅토리응원단, 남부초등학교 어린이 난타,풀립스 풀루트 오케스트라, 더 율 퓨전국악, 가수 V, tuxiboy 비보이 공연으로 박현우 사회자의 재치 있는 진행에 따라 어르신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지난 2일 풍성한 나눔 가을음악회에서 박우섭 남구청장이 추첨을 통해 경품을 나눠주고 있다.   / 사진촬영=국제연합뉴스사 이영선기자>

 한편 신기시장의 생필품 후원은 추첨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경품으로 제공되었으며, 노인복지사업에 쓰일 '먹거리 나눔-천원의 행복'은 일반인도 후원에 동참하여 어르신들의 어려운 사정에 대해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었다.

 이 날 행사에는 박우섭 남구청장, 김금용 시의원, 장승덕 남구의회 의장, 배상록 남구의회 부의장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남구노인복지관 관계자는 "이번 음악회가 어르신과 지역 주민이 함께 어울리는 화합의 장이 될 것"이며, "앞으로도 복지관 이용 어르신들에게 지속적이고 다양한 문화행사를 펼치겠다"고 밝혔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