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07 (일)

기상청 제공
고성군 거류면, 홀로 어르신을 위한 열두 번째 생신상 차려드리기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고성군 거류면, 홀로 어르신을 위한 열두 번째 생신상 차려드리기

다채로운 행사로 뜻깊은 시간 가져

제12회 홀로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행사

 

고성군 대한적십자사 거류면봉사회 및 거류면후원회가 10월 28일 거류면 복지회관 대회의실에서 관내 홀로 어르신 및 노인회 임원을 모시고 제12회 홀로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정점식 국회의원, 최을석 고성군의회 의장 외 의원들, 허동원 도의원, 유관기관단체장, 이장 등 총 250여 명이 참석했다.

대한적십자사 거류면봉사회 회원과 거류면후원회 회원들이 관내 어르신들을 초청해 생신 축하 노래를 불러드리고, 생신 축하 케이크 절단식, 위안공연 등 다양한 행사를 했다.

준비된 생신상은 적십자 봉사회원들이 직접 정성을 담아 마련한 음식으로, 생신상을 받으신 어르신들은 밝은 미소로 고마움을 표시하며 경로효친사상과 따뜻한 정을 함께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

김량경 회장은 “이번 행사를 위해 도움을 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러한 행사를 계기로 우리 사회 어르신을 공경하는 분위기가 널리 퍼져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적십자사 거류면봉사회는 저소득 가정과 결연을 맺어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있으며, 독거노인 밑반찬 배달 및 돌보기 사업 등 관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솔선수범하는 역동적인 단체로 더불어 잘사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건설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