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03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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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산군, 친절 마인드 함양 위한 민원응대교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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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뉴스

예산군, 친절 마인드 함양 위한 민원응대교육 실시

‘슬기로운 불만 고객 응대’ 주제

예산군청

 

예산군은 지난 1일 월례회의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을 생활화하고 고객 중심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Edu&U 장혜정 대표가 ‘슬기로운 불만 고객 응대’를 주제로 약 1시간 가량 불만 및 악성 민원인의 심리 이해와 그에 따른 대처요령 등 실무적인 주제로 진행했다.

군 관계자는 “행정의 최일선에서 군민들과 직접 대면하고 있는 직원들의 친절마인드를 꾸준히 함양해 군민이 체감하는 친절한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친절 교육을 실시하겠다”며 “다양한 방법으로 민원인의 의견을 수렴하고 부족한 점을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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