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06 (토)

기상청 제공
광명시 광명7동, 복지사각지대 취약계층 지원 위한 나눔 협약 체결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광명시 광명7동, 복지사각지대 취약계층 지원 위한 나눔 협약 체결

복지서비스 필요한 저소득 취약계층에 학원비 감면 및 생계비 등 지속 지원

광명시 광명7동, 복지사각지대 취약계층 지원 위한 나눔 협약 체결

 

광명시 광명7동 행정복지센터와 광명7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3일 광명라이온스클럽(회장 황인봉), 광명시 학원연합회 나눔 문화 실천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광명라이온스클럽과 광명시 학원연합회는 자라나는 학생들의 꿈을 키우기 위해 광명시 소재 학원의 수업비를 감면 및 지원해주며, 광명7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동 행정복지센터는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 취약계층을 발굴·추천하고 필요한 정보와 자원을 공유한다.

황인봉 광명라이온스클럽 회장은 “가정환경이 어렵고 힘든 청소년들의 배움의 길에 한 줄기 빛이 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어제보다 오늘이 더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고 밝혔다.

김세진 광명시 학원연합회 회장은 “취약계층 아동이 어려운 환경에 굴하지 않고 학업에 매진 할 수 있는 기회를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이런 선한 영향력이 밝은 미래를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유상기 광명7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광명7동 지역네트워크에 동참해 준 두 대표께 감사드린다”며, “이 소중한 나눔이 계속될 수 있도록 아낌없이 협조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김주욱 광명7동장은 “광명7동을 위한 나눔 협약에 동참해준 두 분 대표와 위원장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자원 발굴을 통해 기부와 나눔 문화를 확산하여 훈훈한 온기가 가득한 광명7동을 만들기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