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7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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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안시, 친절마인드 교육…“고객감동·친절행정”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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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뉴스

천안시, 친절마인드 교육…“고객감동·친절행정”구현

다변화하는 민원 응대방법 등을 코미디 공연으로 풀어내

천안시, 친절마인드 교육…“고객감동·친절행정”구현

 

천안시는 18일 봉서홀에서 직원 200여명을 대상으로 민원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한 친절마인드 교육을 실시했다.

시는 지난 8월 읍면동 민원담당공무원 친절교육에 이어 이번 교육은 전 부서 직원 대상으로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다변화하는 민원 응대방법과 업무현장에서 발생하는 어려움을 유쾌하게 풀어내는 코미디 공연 방식으로 진행돼 직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시는 매년 직원 전화친절도 조사와 연말 친절행정 우수부서·직원 포상을 통해 직원들와 관심을 높이고 친절행정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박상돈 천안시장은“시민의 입장에서 변화를 체감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친절교육을 통해 시민의 다양한 요구에 따라 고객과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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