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6 (수)

기상청 제공
미가스튜디오 임성수 대표 사진작가 미국 PPA인증 다이아몬드 어워드 획득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미가스튜디오 임성수 대표 사진작가 미국 PPA인증 다이아몬드 어워드 획득

 <사진제공 = 미가스튜디오>
 
 미가스튜디오 임성수 부대표가 미국 PPA가 인증한 다이아몬드 어워드를 획득했다.

 사진의 명장이라고 불리는 임성수 부대표는 2010년 대상에 이어 2014년 출품 작품 4작품 모두 LOAN을 획득하여 출품자 중 가장 높은 다이아몬드 어워드를 획득한 것이다.

 PPA란 Professional Photographers of America의 약자이며 130년에 가까운 전통을 가진 세계 최고의 권위 있는 사진협회이다.

 미국을 기반으로 총 60여 개국의 회원국이 있으며 수만 명의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다.

 PPA의 심사 기준은 1인당 4작품까지 출품할 수 있으며 7명의 심사위원이 한 점당 절대적인 심사를 통해 채점이 이루어지는 규칙을 가지고 있다.

 또한 PPA는 일반회원에서 마스터 등급이 될 때까지는 수많은 작품을 출품하고 평균 7~10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며 한국의 사진 기술이 높아 빨리 진행되는 기간이며 보통 해외 작가들은 이보다 많은 시간이 소요된다.

 <임성수 부대표가 수상한 PPA가 인증한 다이아몬드 어워드 수상 인증서와 뱃지/사진제공 = 미가스튜디오>

 이에 미가스튜디오 임성수 부대표는 미국 PPA가 인정한 마스터(사진명장)에 올랐으며 2009년 PPA 실버 어워드를 거쳐 2010년 그랜드 어워드, 2014년에는 다이몬드 어워드의 대상 수상의 영애를 안았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