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09 (화)

기상청 제공
달서구청소년지도협의회 결의대회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달서구청소년지도협의회 결의대회 개최

달서구청소년지도협의회 결의대회 개최

 

대구 달서구는 14일 달서구청소년문화의집 3층 대강당에서 달서구청소년지도협의회 주관으로 연말연시를 맞아 청소년지도협의회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결의대회는 청소년의 비행과 탈선이 우려되는 연말연시를 맞아 청소년 범죄 및 청소년 주류 판매 등 청소년 보호법 위반을 사전에 예방을 위해 청소년지도협의회 위원들의 결의를 다지기 위해 진행됐다.

특히 이번 결의대회에서 청소년선도보호 유공자 표창과 지도위원들이 모은 성금으로 모범청소년에 장학금 전달 및 달서인재육성장학재단 후원금을 기탁 시간을 가졌다. 또한 ‘청소년시설의 유형과 적극적인 활용방법’이란 주제로 강창원강사의 특강과 캠페인도 진행했다.

정달호 달서구청소년지도협의회 회장은 “추운 날씨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청소년유해환경으로부터 청소년들을 보호하기 위하여 매월 정기적으로 캠페인 등 계도활동을 실시하고 있다며 우리주변의 청소년에게 사랑과 관심을 가져달라.“고 말했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남다른 사명감과 열정을 가지고 청소년 선도․보호 활동에 앞장서는 청소년 지도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청소년의 소중한 꿈을 맘껏 펼칠 수 있는 안전한 생활환경을 조성하여 건강하고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