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06 (토)

기상청 제공
동구, 새마을운동 평가보고회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동구, 새마을운동 평가보고회 개최

새마을운동 1년 농사 마무리

 





<지난 28일 인천 동구는 동구청 지하대회의실에서 2015새마을운동 동구 평가보고회를 개최했다./사진제공 = 인천 동구청>

 인천 동구(구청장 이흥수)는 28일, 구청 지하대회의실에서 이흥수 구청장을 비롯한 주요 내빈과 새마을지도자 등 총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 새마을운동 동구 평가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동구에 따르면 이번 평가보고회는 근면 자조 협동의 새마을 정신과 나눔‧봉사‧배려를 통한 지역사회 발전,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 만들기에 1년 간 앞장서온 일선 새마을지도자들을 격려하고 한 해 동안의 성과를 돌아보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그동안 새마을운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해 공적을 인정받은 유공지도자 11명에게 구청장 표창이 수여됐고 내빈 축사와 격려사에 이어 남‧여 새마을지도자대표의 smu 제2새마을운동 실천결의문 낭독으로 보고회가 진행되며 한 해 동안의 성과를 돌아보는 자리를 마련했다.

 한편 이흥수 구청장은 “일선에서 땀 흘려 봉사해온 새마을지도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새해에도 협동조합·자립형 마을 만들기를 통해 모든 구민이 살기 좋은 지역을 만드는 데 새마을지도자 여러분들이 앞장서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