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02 (화)

기상청 제공
인천연세병원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인천연세병원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

<지난 18일 인천 연세병원에서는 청라1동에 거주하는 저소득 다문화가정에 방문하여 침대와 책장을 후원했다./사진제공 = 인천광역시 서구청>

 인천 연세 병원(원장 주민홍)에서는 지난 2월 18일 청라1동에 거주하는 저소득 다문화 가정에 방문하여 세대에 필요했던 침대와 책장을 후원했다.

 이번 후원을 받은 대상자는 소아마비를 앓아 다리가 불편하여 침대가 필요한 가구였으나 어려운 가정 형편으로 마련하지 못하고 있었다.
 
 강범석  서구청장은 지난 설 명절을 맞아 저소득 가구를 방문 위문하면서 사정을 알게 되었고 이들에게 필요한 후원처를 찾아 지원을 연계하였다.
 
 인천 연세 병원이 적극 참여하여 침대와 책장 거실 전등 교체 등 세대에 필요한 생활도구를 지원했다.

 이에 도움을 받은 가정은 한국에 와서 생활하면서 많이 외롭고 힘들었는데 주변 이웃들이 관심을 가져주고 따듯한 도움을 주어서 너무 고맙다고 전했고 이야기를 들은 인천 연세 병원 관련자는 앞으로 어려운 일이 있을 때 연락하면 도움 줄 수 있는 것은 항상 돕겠다고 말했다.

 인천 연세 병원은 그동안 서구 관내 복지소외계층을 위해 많은 사회 공헌 활동에 앞장서 온 모범적인 의료기관으로 앞으로도 지역 주민과 함께 지속적인 이웃사랑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고 청라1동장은 관내 어려운 가정을 위해 애써주신 구청장님과 인천 연세 병원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