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02 (화)

기상청 제공
서울시설공단 12일 청계광장서 2016 청계천 아티스트’공개오디션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서울시설공단 12일 청계광장서 2016 청계천 아티스트’공개오디션 개최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 개최로 사랑받는 청계천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

<사진제공 = 서울 시설관리공단 청계천 관리처>

 서울시설공단(
www.sisul.or.kr)은 2016년 청계천 거리에서 공연할 아티스트들을 선발하기 위한 공개 오디션을 12일 개최한다.

 청계천에는 수변무대, 문화광장 등 거리공연을 할 수 있는 장소가 약 10여 곳이 있다.

 서울시설공단은 청계천에서 보다 수준 높은 거리공연을 시민들에게 보여주고자 청계천에서 공연을 희망하는 아티스트들을 대상으로  이번 공개 오디션을 진행한다.

 12일 오후 12시부터 열리는 공개오디션에는 사전 접수를 통해 총 63개팀이 무대에 오른다. 서울거리아티스트 협동조합 관계자를 비롯한 심사위원이 아티스트 40개팀을 선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오디션에서 상위권에 선발된 아티스트들은 청계천의 다양한 공연장소에서 원하는 날짜에 공연할 수 있는 우선권을 갖게 된다.

 서울시설공단 박관선 문화체육본부장은 청계천은 많은 시민과 관광객이 찾아오는 서울의 랜드마크로 연중 다양한 공연이 이루어지고 있다.

 이번 오디션을 통해 시민여러분들이 청계천에서 보다 수준 높은 공연을 즐길 수 있게 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 며 앞으로도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여러분들에게 사랑받는 청계천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고 말했다.

 한편 서울시설공단은 청계천에서 수상패션쇼 행운의 동전 청혼의 벽 판잣집 체험관 등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