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인천항만공사 동반성장헌장 제정

동반성장 전략의 실행력 강화를 위한 꾸준한 노력
기사입력 2014.12.18 19:4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유창근)가 중소기업, 협력기업들과 동반성장을 하겠다는 확고한 다짐을 담아 ‘동반성장 헌장’을 제정했다.

     중소기업, 비즈니스 파트너와 함께 성장․발전하겠다는 동반성장 전략을 공유․내면화하고, 그 의지와 다짐을 안팎에 알림으로써 실행력을 더 끌어올리기 위해 헌장을 제정, 공표하게 됐다고 인천항만공사(IPA)는 밝혔다.

     실제 IPA는 기존의 동반성장 사업을 보다 더 체계적으로 실천하기 위해 용역과 산학협력 연구 등을 거쳐 지난 9월 중장기 동반성장 전략을 재수립했으며 최근 헌장을 채택했다.

     IPA의 중장기 동반성장 전략은 ‘Share IPA, Happy Wave'(나누는 IPA, 행복한 물결)라는 슬로건 아래 ‘현장중시’, ‘산업혁신’, ‘성과창출’, ‘공정강화’가 4대 전략으로 설정됐으며, 각 전략별로 세부적 과제들도 도출됐다.

     이같은 내용을 기업 경영의 최우선적 가치로 삼아 담아 공적 경제주체이자 사회 공동체의 일원으로서 건강한 기업 생태계 조성에 앞장서겠다는 것이 IPA의 설명이다.

     동반성장팀 이정필 팀장은 “동반성장 헌장 제정은 항만공사 중에는 인천항만공사가 최초”라며 “협력기업과 수직적 관계가 아닌 동등한 입장에서 함께 성장하고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기업들의 관심과 협력을 부탁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