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핵심 역량 강화를 위한 성북 협동조합 마을학교 수강생 모집

6월 5일 개강, 4주간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12시 반 운영
기사입력 2024.05.30 13:1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포스터

     

    서울 성북구가 오는 6월 5일부터 4주간 매주 수요일 ‘The SB 차이나는 클라쓰(창업과 비즈니스 모델 운영)’를 주제로 '제24기 성북 협동조합 마을학교'를 운영한다.

    이번 주제는 제4차 협동조합 기본계획을 반영하여 협동조합의 지속 가능한 발전과 재도약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한 것으로 협동조합 조합원 등 교육에 관심 있는 주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강의는 특강 1강을 포함하여 총 5강 구성으로 창의적인 프로그램 및 행사 기획, 고객을 부르는 홍보전략, 시공간의 한계를 뛰어넘는 공간연출까지 기업 핵심역량 강화에 필요한 다양한 과정으로 구성했으며, 참여자 중심의 워크숍 형태로 진행된다.

    교육은 6월 5일부터 6월 26일까지 매주 수요일 성북구 사회적경제센터 3층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12시 30분까지 2시간 반 동안 운영한다. 6월 21일 금요일 오후 7시부터 9시 30분까지는 정규강의 외 특강 1강이 진행된다.

    수강 신청은 성북구청 누리집 배너 또는 포스터의 QR코드를 통하여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6월 3일 오후 6시에 마감된다. 교육과 관련한 문의 사항은 성북구 사회적경제센터 또는 문화예술협동조합 몽당으로 연락하면 된다.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이번 협동조합 마을학교를 통해 성북구 협동조합을 비롯한 많은 기업이 운영에 도움을 받아 내실 있고 경쟁력 있는 사회적경제조직으로 성장하기를 바라며, 연대와 협력의 힘으로 지역사회 내에서 지속가능한 발전 주체로서 재도약하기를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중국Insight

    중국Insigh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