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군산시, 2024년 공중·식품위생영업자 역량강화 워크숍 실시

기사입력 2024.06.04 14:1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군산시, 2024년 공중·식품위생영업자 역량강화 워크숍 실시

     

    군산시는 6월 3일부터 4일까지 관내 공중 · 식품위생업소 영업자의 서비스 마인드 및 영업스킬 향상,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영업자 200여 명을 대상으로 역량강화 워크숍을 실시했다.

    총 2회 진행된 역량강화 워크숍 첫째 날인 3일에는 일반 · 휴게음식점, 제과점, 제조업소 등 식품위생업소 영업자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둘째 날인 4일에는 이 · 미용업을 비롯한 숙박업, 목욕장업, 세탁업 등 공중위생업소 영업자들을 위해 워크숍을 실시했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스몰 브랜드의 경쟁력 강화, 각 부처에서 시행하는 지원사업, 예비창업 · 초기창업 시 고려해야 할 사항 등 실질적으로 영업자들에게 필요한 영업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고객만족 트렌드, 고객경험 관리 등 서비스 마인드 함양을 위한 교육도 포함됐다.

    또한 우수사례 발표 및 피드백 강의도 시행됐다. 일반음식점 지미원 유현자 명장, 대한목욕업중앙회 군산시지부 문승태 지부장이 강사로 나서서 자신만의 브랜드를 성공으로 이끄는 방법 및 친절서비스의 중요성 등을 발표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교육 후에는 고군산군도를 탐방하는 트레킹 프로그램까지 진행하여 영업소에만 매여있는 영업자에게 군산의 아름다운 바다를 보며 힐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식당을 운영하는 참석자는 “바쁜 일정을 쪼개서 왔지만 시간이 아깝지 않을 만큼 좋은 교육, 체험을 하게 되어 기쁘다. 워크숍을 기획한 군산시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뉴스

    뉴스

    중국Insight

    중국Insigh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