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충청북도육아종합지원센터, 부모와 아이의 행복한 가치가 자라는 베이비플리마켓 괴산문화체육센터 개최

기사입력 2024.07.08 13:2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포스터

     

    충청북도가 주최하고 충청북도육아종합지원센터가 주관하는 2024년 충북 가치 자람 베이비플리마켓(괴산‧증평군)이 7월 13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오후 4시까지 괴산군 괴산문화체육센터 실내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영‧유아 양육자의 부담을 덜고 지역 사회 구성원들 간의 소통과 교류를 촉진하여 육아에 대한 정보를 나누고,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육아물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은 물론 놀거리와 즐길거리도 가득하다.

    주민 참여형 육아용품 플리마켓 부스에서는 장난감‧도서‧의류 등을 저렴하게구매할 수 있으며, 체험부스에서는 부모와 영‧유아가 함께 수박가방 만들기, 거울꾸미기 등을 즐길 수 있다. 이밖에도 에어바운스 (영아용‧유아용), 포토부스, 슬러시 무료 나눔, 버스킹‧버블쇼 공연을 진행하며 충북 콩콩나무 놀이체험실 장난감과 괴산‧증평분소 장난감‧도서관 대여 물품도 판매 및 나눔 행사를 진행한다.

    영‧유아 물품 판매(셀러)를 희망하는 가정은 7월 9일 화요일까지 충청북도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플리마켓 셀러를 신청할 수 있다.

    부스를 신청한 가정에는 테이블이 제공된다.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충북도내 영‧유아 양육자 가정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행사 운영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충청북도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군 관계자는 “2024년 충북 가치 자람 베이비플리마켓(괴산‧증평군)을 통해 영‧유아와 부모에게 어린시절 추억을 남기는 의미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가족의 소중함과 더불어 부모의 양육효능감 증진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스

    뉴스

    중국Insight

    중국Insigh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