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남원시평생학습관, 하반기 평생교육 프로그램 및 강사 공개(추가) 모집

조리실, 실습실 등 평생학습관 활용 프로그램 및 지역 특화 프로그램 발굴
기사입력 2024.07.08 12:0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남원시청

     

    남원시가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일 하반기 평생교육 프로그램과 강사를 오는 15일까지 추가 공개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인문·교양 △사회참여 △문화예술 △성인 진로 개발 △직업능력 향상 등 5개 분야 60여 개 프로그램이다.

    모집 프로그램은 평생학습관 공간 중심 프로그램 ‘이런(learn)저런(learn)’과 평생학습 공간 연계 프로그램 ‘어디나 교실’ 두 분류로 나누어서 진행되며, 중복 지원이 가능하다.

    자격 요건은 해당 분야 전공자 및 자격증 소지자이거나 관련 강의 경력이 있는 자이여야 한다.

    희망자는 남원시 누리집에서 내려받은 신청 서식을 첨부해 전자우편또는 방문 접수로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남원시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남원시평생학습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는 접수된 프로그램에 대하여 적정성 여부를 검토한 뒤 선정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할 계획이다.

    단, 선정되더라도 수강 신청 인원이 모집 정원의 50% 미만인 프로그램의 경우 폐강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공개 모집으로 지역 특화 프로그램을 발굴하고 시민들에게 더 많은 유익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이라며 “다양한 분야에서 능력 있는 강사들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뉴스

    뉴스

    중국Insight

    중국Insigh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