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공주시 도서관에서 시원한 여름방학을 즐겨요!

여름방학 맞이 다채로운 프로그램 운영
기사입력 2024.07.09 10:0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공주시 도서관에서 시원한 여름방학을 즐겨요!

     

    공주시가 어린이들의 다채롭고 알찬 여름방학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웅진도서관은 그림책과 융합한 체험 프로그램인 유아 그림책 놀이터(6 에서 7세 유아)와 꼬마 과학자의 실험도서관(6 에서 8세 유아)을 운영한다.

    또한, 초등학생의 창의력을 증진시키는 책공예교실(초등 1 부터 3학년)과 로봇 코딩(초등 4 부터 6학년)을 운영하고, 취약계층 아동 및 청소년을 위한 찾아가는 맞춤형 독후활동 프로그램인 이동독서교실과 문학동네 ‘고양이 학교’ 원화 전시도 진행된다.

    공주기적의도서관은 그림책과 함께하는 오감활동 책놀이수업(6 부터 7세 유아), 나만의 책을 직접 만들어보는 나만의 북아트(초등 1 부터 3학년), 체험형 동화구연 그림책 읽기(유아 및 초등)를 운영한다.

    이밖에 ‘바로 쓰는 엔트리 인공지능×챗GPT’의 저자 노정현 작가와의 만남(초등 1 부터 6학년)을 비롯해 3D모델링(초등 4 부터 6학년) 스토리텔링 마술공연, 환경매직쇼(전연령), 도서관·You퀴즈?(유아 및 초등)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열린다.

    안명 평생교육과장은 “방학 기간에 아이들이 도서관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여 책과 함께 성장하는 의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공주시 도서관 여름방학 프로그램은 도서관 누리집를 통해 참여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웅진도서관 또는 공주기적의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

    뉴스

    중국Insight

    중국Insight

    backward top home